이동형 크레인 Volvo FM 7.290 PM 22 BJ 2007 + REMOTE CONTROL 4X2 EURO 2
PDF
공유
Facebook
WhatsApp
Viber
Telegram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?
1/38
PDF
공유
Facebook
WhatsApp
Viber
Telegram
설명
모델:
22SP5
엔진
동력:
213 kW (290 마력)
연료:
경유
유로:
Euro 2
기어박스
형식:
수동
차축
차축 수:
2
차축 구성:
4x2
트윈 휠
일차 차축:
315/80R22.5, 브레이크 - 드럼
이차 차축:
295/80R22.5, 브레이크 - 드럼
객실
공조 장치
카 스테레오:
CD
크루즈 컨트롤
전동 윈도
안개등
추가 장비
차동 잠금 장치
상태
상태:
중고
추가 정보
컬러:
화이트
추가 서비스
원격 검사
차량 배송 서비스
중요
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.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.
구매 정보
안전 정보
판매자 검증
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,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.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. 의심이 든다면,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.
가격 확인
구매를 결정하기 전에,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.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.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,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.
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.
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. 의심스럽다면,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,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,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,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.
의심스러운 선불 요구
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.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"예약"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 그 다음,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.
- 카드에 선금 이체
-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,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.
- "신탁" 계좌에 이체
-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,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.
-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
- 주의하십시오.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.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.
-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
-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,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,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.
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?
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
판매자 연락처
판매자 구독
Rene Jerphanion
언어:
영어, 독일어, 네덜란드어
Radek Borek
언어:
러시아어, 폴란드어, 영어, 독일어, 네덜란드어
메시지 보내기
PDF
공유
Facebook
WhatsApp
Viber
Telegram
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?
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!
유사한 광고
€24,950
≈ US$27,590
≈ ₩39,950,000
2000
803,426 km
동력
265 kW (360 마력)
유로
Euro 2
연료
경유
적재 용량
11,620 kg
차축 구성
6x4
서스펜션
스프링/스프링
리프팅 높이
16.5 m


판매자에게 연락
€27,950
≈ US$30,900
≈ ₩44,750,000
1999
303,791 km
동력
260 kW (354 마력)
연료
경유
적재 용량
10,390 kg
차축 구성
6x4
서스펜션
스프링/에어

판매자에게 연락
€17,950
≈ US$19,850
≈ ₩28,740,000
2003
922,118 km
동력
250 kW (340 마력)
유로
Euro 3
연료
경유
적재 용량
12,535 kg
차축 구성
6x2

판매자에게 연락
€37,000
≈ US$40,910
≈ ₩59,240,000
1997
650,700 km

DINGEMANSE TRUCKS & TRAILERS
Machineryline 활동 기간 20년
판매자에게 연락
€24,000
≈ US$26,540
≈ ₩38,430,000
2015
403,748 km
동력
450 kW (612 마력)
유로
Euro 6
연료
경유
적재 용량
10,640 kg
차축 구성
6x2
서스펜션
스프링/에어

판매자에게 연락
€28,950
≈ US$32,010
≈ ₩46,350,000
2000
124,929 km
동력
103 kW (140 마력)
유로
Euro 2
연료
경유
적재 용량
360 kg
차축 구성
4x2
서스펜션
스프링/스프링

판매자에게 연락
€52,950
≈ US$58,550
≈ ₩84,780,000
2016
510,770 km
동력
345 kW (469 마력)
유로
Euro 6
연료
경유
적재 용량
28,300 kg
차축 구성
8x2
서스펜션
스프링/에어

판매자에게 연락
€94,950
≈ US$105,000
≈ ₩152,000,000
2012
424,967 km
동력
368 kW (500 마력)
유로
Euro 5
연료
경유
적재 용량
10,700 kg
차축 구성
8x4
서스펜션
에어/에어

판매자에게 연락
€25,500
≈ US$28,200
≈ ₩40,830,000
1997
532,000 km
유로
Euro 2
적재 용량
8,320 kg


DINGEMANSE TRUCKS & TRAILERS
Machineryline 활동 기간 20년
판매자에게 연락
€107,950
≈ US$119,400
≈ ₩172,800,000
2015
536,638 km
동력
338 kW (460 마력)
유로
Euro 6
연료
경유
적재 용량
11,440 kg
차축 구성
8x4
서스펜션
에어/에어

판매자에게 연락
€27,950
≈ US$30,900
≈ ₩44,750,000
2008
433,235 km
동력
235 kW (320 마력)
유로
Euro 4
연료
경유
적재 용량
13,540 kg
차축 구성
6x2
서스펜션
스프링/에어

판매자에게 연락
€27,000
≈ US$29,850
≈ ₩43,230,000
2002
257,000 km
유로
Euro 3
연료
경유
적재 용량
7,520 kg
차축 구성
4x4
서스펜션
스프링/스프링


DINGEMANSE TRUCKS & TRAILERS
Machineryline 활동 기간 20년
판매자에게 연락
€29,500
≈ US$32,620
≈ ₩47,230,000
2015
724,699 km
동력
272 kW (370 마력)
유로
Euro 6
연료
경유
적재 용량
7,800 kg
차축 구성
4x2
서스펜션
스프링/스프링

판매자에게 연락
€24,950
≈ US$27,590
≈ ₩39,950,000
2004
589,468 km
동력
169 kW (230 마력)
유로
Euro 3
연료
경유
적재 용량
9,810 kg
차축 구성
4x2
서스펜션
스프링/에어

판매자에게 연락
€37,500
≈ US$41,460
≈ ₩60,040,000
1994
586,317 km
연료
경유
적재 용량
1,480 kg


Trucks Roosendaal B.V.
Machineryline 활동 기간 10년
판매자에게 연락
€24,950
≈ US$27,590
≈ ₩39,950,000
2011
837,221 km
유로
Euro 5
연료
경유
적재 용량
8,720 kg
차축 구성
4x2
서스펜션
스프링/에어

판매자에게 연락
가격은 요청 시 공개
2014
280,163 km
7,979 주행 시간
리프팅 높이
35.5 m

판매자에게 연락
€27,950
≈ US$30,900
≈ ₩44,750,000
1989
891,333 km
8,642 주행 시간
연료
경유
적재 용량
150 kg
차축 구성
8x4
서스펜션
스프링/스프링

판매자에게 연락
"이동형 크레인 Volvo" 섹션에 있는 다른 모델
- Маска
- Прожектори
- Спална кабина
- Clona
- PTO
- Sleeper Cab (spací kabina)
- Fernlicht
- Schlafkabine
- Sonnenschutzklappe
- Zapfwelle (PTO)
- Zapfwelle (PTO)
= Anmerkungen =
CRANE IN WORKING CONDITION
VIDEO AVAILABLE
= Weitere Informationen =
Kabine: Schlafkabine
Vorderachse: Refenmaß: 315/80R22.5; Gelenkt; Reifen Profil links: 90%; Reifen Profil rechts: 90%
Hinterachse: Refenmaß: 295/80R22.5;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: 80%; Reifen Profil links außen: 80%;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: 80%; Reifen Profil rechts außen: 80%; Federung: Luftfederung
Kran: PM 22SP5, Baujahr 2007, hinter der Kabine
Marke des Aufbaus: PM 22SP5
CE-Kennzeichnung: ja
Wenden Sie sich an Rene Jerphanion oder Sven Rommens,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.
- Kraftudtag
- Projektører
- Sleeper Cab
- Solskærm
= Yderligere oplysninger =
Førerhus: sleeper cab
Foraksel: Dækstørrelse: 315/80R22.5; Styretøj; Dækprofil venstre: 90%; Dækprofil højre: 90%
Bagaksel: Dækstørrelse: 295/80R22.5;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: 80%; Dækprofil venstre udvendige: 80%; Dækprofil højre udvendige: 80%; Dækprofil højre udvendige: 80%; Affjedring: luftaffjedring
Kran: PM 22SP5, produktionsår 2007, bag førerhuset
Karosserifabrikat: PM 22SP5
CE-mærke: ja
- Γείσο
-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
- Προβολείς
- Power take-off (PTO)
- PTO
- Sleeper cab
- Spotlights
- Visor
= Remarks =
CRANE IN WORKING CONDITION
VIDEO AVAILABLE
= Dealer information =
we'll do our best to get the right in information on the website but their can be no rights
derived from the information on the website.
= More information =
Cab: sleep
Front axle: Tyre size: 315/80R22.5; Steering; Tyre profile left: 90%; Tyre profile right: 90%
Rear axle: Tyre size: 295/80R22.5; Tyre profile left inner: 80%; Tyre profile left outer: 80%; Tyre profile right outer: 80%; Tyre profile right outer: 80%; Suspension: air suspension
Crane: PM 22SP5, year of manufacture 2007, behind the cab
Make of bodywork: PM 22SP5
CE mark: yes
Please contact Rene Jerphanion, Sven Rommens or Stephan Witzier for more information
- Cabina de dormir
- Luces brillantes
- Parasol
- PTO
= Comentarios =
CRANE IN WORKING CONDITION
VIDEO AVAILABLE
= Más información =
Cabina: litera
Eje delantero: Tamaño del neumático: 315/80R22.5; Dirección;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: 90%;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: 90%
Eje trasero: Tamaño del neumático: 295/80R22.5;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: 80%;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: 80%;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: 80%;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: 80%; Suspensión: suspensión neumática
Grúa: PM 22SP5, año de fabricación 2007, detrás de la cabina
Marca carrocería: PM 22SP5
Marcado CE: sí
- Makuutilallinen ohjaamo
- Visiiri
- Voimanotto
- Cabine de couchage
- Lumières vives
- Pare-soleil
- Prise de force
- Prise de force (PTO)
= Remarques =
CRANE IN WORKING CONDITION
VIDEO AVAILABLE
= Plus d'informations =
Cabine: couché
Essieu avant: Dimension des pneus: 315/80R22.5; Direction; Sculptures des pneus gauche: 90%; Sculptures des pneus droite: 90%
Essieu arrière: Dimension des pneus: 295/80R22.5;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: 80%;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: 80%;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: 80%;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: 80%; Suspension: suspension pneumatique
Grue: PM 22SP5, année de construction 2007, derrière la cabine
Marque de construction: PM 22SP5
Marquage CE: oui
- Reflektori
- Sjenilo
- Spavaća kabina
- Napellenző
- Sleeper Cab
- Spotlámpák
- Parasole
- Presa di forsa
- Sleeper Cab
- Aftakas (PTO)
- PTO
- PTO
- Slaapcabine
- Verstralers
- Zonneklep
= Bijzonderheden =
CRANE IN WORKING CONDITION
VIDEO AVAILABLE
= Bedrijfsinformatie =
Wij doen ons best om de gegevens zo accuraat mogelijk weer te geven toch kunnen er geen rechten ontleent worden aan deze gegevens
Ook kunnen wij voor u de financiering regelen binnen Nederland.
= Meer informatie =
Cabine: slaap
Vooras: Bandenmaat: 315/80R22.5; Meesturend; Bandenprofiel links: 90%; Bandenprofiel rechts: 90%
Achteras: Bandenmaat: 295/80R22.5; Bandenprofiel linksbinnen: 80%; Bandenprofiel linksbuiten: 80%; Bandenprofiel rechtsbinnen: 80%; Bandenprofiel rechtsbuiten: 80%; Vering: luchtvering
Kraan: PM 22SP5, bouwjaar 2007, achter de cabine
Merk opbouw: PM 22SP5
CE markering: ja
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ene Jerphanion, Sven Rommens of Stephan Witzier
- Kraftuttak
- Solskjerm
- Spotlights
- Kabina sypialna
- Osłony przeciwsłoneczne
- Reflektory
- Wał odbioru mocy
= Więcej informacji =
Kabina: sypialna
Oś przednia: Rozmiar opon: 315/80R22.5; Układ kierowniczy; Profil opon lewa: 90%; Profil opon prawa: 90%
Oś tylna: Rozmiar opon: 295/80R22.5; Profil opon lewa wewnętrzna: 80%; Profil opon lewa zewnętrzna: 80%;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: 80%;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: 80%; Zawieszenie: zawieszenie pneumatyczne
Żuraw: PM 22SP5, rok produkcji 2007, z tyłu kabiny
Marka konstrukcji: PM 22SP5
Oznaczenie CE: tak
- Cabina c/cama
- Holofotes
- Tomada da força
- Visor
= Mais informações =
Cabina: dormir
Eixo dianteiro: Tamanho dos pneus: 315/80R22.5; Direção; Perfil do pneu esquerda: 90%; Perfil do pneu direita: 90%
Eixo traseiro: Tamanho dos pneus: 295/80R22.5;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: 80%;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: 80%;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: 80%;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: 80%; Suspensão: suspensão pneumática
Grua: PM 22SP5, ano de fabrico 2007, atrás da cabina
Marca da carroçaria: PM 22SP5
Marca CE: sim
- Decuplare motor
- Parasolar
- Proiectoare
- PTO
-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
- Солнцезащитный козырек
- Точечные лампы
=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=
Кабина: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(sleep)
Передний мост: Размер шин: 315/80R22.5;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;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: 90%;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: 90%
Задний мост: Размер шин: 295/80R22.5;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: 80%;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: 80%;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: 80%;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: 80%; Подвеска: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
Кран: PM 22SP5, год выпуска 2007, сзади кабины
Марка кузова: PM 22SP5
Знак CE: да
- Kabína na spanie
- PTO
- Reflektory
- PTO
- Solskydd
- Sovhytt
- Spotlights
= Ytterligare information =
Hytt: Sömn
Framaxel: Däckets storlek: 315/80R22.5; Styrning; Däckprofil vänster: 90%; Däckprofil rätt: 90%
Bakaxel: Däckets storlek: 295/80R22.5; Däckprofil inuti vänster: 80%;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: 80%; Däckprofil innanför höger: 80%; Däckprofil utanför höger: 80%; Fjädring: luftfjädring
Kran: PM 22SP5, byggnadsår 2007, bakom kabinen
Fabrikat av karosseri: PM 22SP5
CE-märkning: ja
- PTO
- Sleeper cab
- Spot lambaları